여행하기 좋은 계절, 따뜻한 봄이 왔습니다.
춘천에는 남이섬, 레일바이크, 케이블카, 레고랜드 등 가볼만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춘천 좀 다녀봤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춘천 숨은 명소 3곳 추천 드립니다.
건봉령 승호대
건봉령 승호대는 소양강의 미친 풍경을 볼 수 있는 정말로 숨은 명소입니다.
내비에서 건봉령 승호대라고 검색하셔서 차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낮에도 너무나 멎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지만, 은하수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중도물레길
춘천 중도 물레길은 강이나 호수에서 카누, 요트등의 수상 레포츠를 체험하는 코스이며 제주 올레길, 지리산 둘레길, 강원도 바우길 등 자연과 함께 하는 많은 길 중 하나로 아름다운 춘천 의암호를 카누를 타고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삶의 여유로움과 일상탈피의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카누길입니다.
해피초원목장
7만평 초지에 한우를 방목 사육하고 있는 한우 목장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여러 소동물(양,토끼등)도 같이 방목 사육하고 있으며 산책로 위에는 춘천호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실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절에 맞는 체험을 제공하며 4계절 운영되고 있는 놀이 교육 휴식 공간입니다.
목장 입구에 위치한 축산체험장 마더하우스에서는 춘천호를 바라보며 한우버거를 만들어 드실 수 있습니다.
청평사 벚꽃
춘천 청평사는 숨은 명소라고 하기에는 너무 유명한 곳이지만, 벚꽃 시즌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소개하고 싶습니다.
청평사는 벚꽃이 만개하는 봄철에는 야외 카페에서 앉아 벚꽃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특히 연인들에게는 로맨틱한 벚꽃 데이트 코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추천하는 춘천의 벚꽃 명소로는 부귀리 벚꽃길, 공지천 유원지, 춘천댐 벚꽃길, 제이든 가든, 남이섬 등이 있으며, 특히 섬 속에 위치한 청평사는 벚꽃으로 유명합니다. 청평사로는 차로 이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양강댐에서 유람선을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춘천을 방문하면 꼭 맛봐야 할 막국수와 닭갈비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