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하기 좋은 계절이 왔습니다.
좋은 곳들 많이 다니시고 많은 추억들 쌓으셔야죠.
남산 서울타워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커플 데이트 코스 소개해 드립니다.
커플 데이트 코스
1. 설렘을 가득 실은 케이블카
우리나라 최초의 케이블카, 남산 케이블카는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유명합니다. 하늘을 가르며 케이블카를 타고, 남산의 풍경과 서울의 전망을 한눈에 즐겨보세요.
2. 사랑과 추억의 순간을 부착해 보세요!
남산서울타워에 여러분의 사랑을 남겨보세요. 남산서울타워 1층, 2층, 4층에 위치한 ‘사랑의 서약’ 포토부스에서 사진을 찍고, 남산서울타워 벽면에 추억을 남길 수 있답니다. 연인, 가족, 친구끼리 사진을 찍어 사랑과 추억의 메시지를 타워에 남겨주세요. 오래도록 변치 않을 사랑을 약속해 보세요!
3. 서울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
서울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 남산서울타워 전망대에서 서울의 경관을 감상하세요. 남산에서 가장 높은 곳인 남산서울타워 전망대에서는 360도 스카이뷰로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또 365일 내내 누구나 자유롭게 서울의 전경과 야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1~4F층 테라스도 또 하나의 멋진 볼거리입니다. 까만 밤을 화려하게 수놓은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을 고백해 보세요!
4. 회전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이색데이트
남산서울타워 꼭대기에 위치한 360도 회전식 레스토랑, 엔그릴에서 근사한 야경과 함께 로맨틱한 식사를 즐겨 보세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사전 예약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