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는 바다의 순우리말로서 아름다운 바다 위를 "나비"처럼 훨훨 날아간다는 의미입니다.
특허청 주최 2011 우수상표권 공모전에서 동상인 한국무역협회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아라나비는 열대원주민들이 짐승들을 피래 정글위로 생활용품 등을 메고 이동했던 이동수단에서 유래된 아라나비는 양편의 지주대 사이로 와이어를 설치하고 체험객이 안전띠와 연결된 도르래를 걸어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신종 익스트림 레포츠입니다.
운영업체에 따라 "집라인", "짚와이어", "짚트랙"으로도 불리지만 아라나비는 유사 업체 중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유일한 대한민국 토종 브랜드입니다.
탄소배출이 없는 무동력 친환경 스포츠로서 현재 미국, 호주, 유럽 등 전세계에서 친환경관광(Eco Tourism)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바다수면에서 높이 20m, 타워간 거리 300m(왕복600m)를 자전거를 타고 횡단하는 스릴넘치는 체험.
바다하늘자전거란? 해외에서는 zipline과 더불어 자연에서 즐기는 대표 체험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국내에는 도입 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체험시설입니다.
바다수면에서 높이 20m, 타워간 거리 300m(왕복600m)를 자전거를 타고 횡단하는 체험으로 재미와 스릴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은 도전 해볼만 한 체험입니다.
와이어로프가 자전거를 위아래로 고정하고 있어 절대로 뒤집히거나 추락할 위험이 없으며, 체험자 또한 안전장비를 착용한 상태로 체험에 임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친환경적인 체험입니다.
저희 강릉 바다하늘자전거 체험은 “국내 최초 바다 위 자전거”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는국내 유일한 바다하늘자전거입니다.
강릉에 오시면 아라나비와 함께 반드시 체험 해봐야 할 체험 중에 하나로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대표명소입니다.
이용시간
● 체험시간 : 10:00~17:00 (기상에 따라 변경 가능)
● 휴무일 : 없음(매주 월요일은 12:00~17:00까지 영업)
● 점심시간 : 12:00~13:00 (변경될수 있습니다)
※ 오전 현장매표는 11:30분까지만 가능하십니다
요금 안내
가는길